Table of contents

    안녕하세요.

     

    이번에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정확히 말하면 처음으로 100달러를 넘긴 것이죠.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진짜 주나 싶기도 하고 아직 얼떨떨하네요.

     

     

     

     

    1. 결제 지급 보류 문제

     

    처음에 결제 지급 보류 문제가 있다고 하여 확인해 보니 여러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지급받을 계좌가 없었고 또 하나는 새로 생긴 미국 세금 관련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서였네요.

     

    지급받을 계좌에 대한 영문 내용은 구글 검색해보시면 꽤 잘 나와서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예금주 이름 은행 이름을 영어로 작성해야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미국 세금 관련 정보도 이미 다른 블로거 분들이 잘 작성해 주셨네요.

     

    많이 있는 내용이므로 이 부분도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이름을 영어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집주소도 영어로 하셔야 하는데, 자기의 영문 집 주소는 아래 링크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jusoen.com/

     

     

    2. 법적 이름이 계좌 이름과 일치하지 않음 문제 

     

    결제 수단과 미국 세금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당연히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 지 만, 또 다른 숙제가 남았었네요.

     

    '법적 이름이 계좌 이름과 일치하지 않음 문제' 입니다.

     

    이 부분은 블로그마다 내용이 조금씩 다른데요.

     

    개인적으로 결제 프로필 내용에서 이름만 영어로 잘 맞춰주었더니 승인되었습니다.

     

    이 문제가 뜨면,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하니 꽤 귀찮아질 것 같아서 별 짓을 다 해보며, 해결했네요..

     

    아래의 화면에서 빨간 테두리 박스 부근의 이름이 미국 세금 정보와 결제 수단의 이름과 동일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